제가 출퇴근할때 매일 사용하는 가방이 있는데 가운데부분이 오염이되어서 물티슈로 지워봐도 잘 지워지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있는 손소독제를 휴지에 묻혀서 빡빡 닦아봤습니다.

    보이시나요? 위 사진처럼 휴지 가루가 엄청 묻고 손소독제가 묻은 부분은 또 깔끔하게 지워지지도 않았습니다. 상처만 남아버린 결과ㅠㅠ

     

    한달정도를 그냥 매고다니다가 출퇴근때마다 눈에 너무 띄어서 결국 가죽클리너로 한번 지워보기로 했습니다. 생활용품을 어디서 사야할지 모를때는 다이소 가면 다있죠? 저도 다이소에가서 가죽클리너를 찾아봤습니다.

    청소걸레, 청소도구 쪽에 진열되어있더라구요 ㅎㅎ 혹시 다이소에서 구매하신다면 20번! 을 찾아가세요. (아니 구매하지 마세요...)

     

    구매한 가죽클리너는 여행용휴지사이즈, 기본 물티슈 사이즈 정도이며 내용물은 물티슈처럼 생겼습니다. 냄새도 그냥 물티슈냄새가 나요... 그래도 효과가 있길 바라면서 빡빡 닦아봅니다.

    보이시나요? 뭔가 약품같은게 묻은건지 물이 묻은건지 오염물들이 좀 닦인것같습니다. 실제로 닦자마자 바로 만족했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있는데...

    응??????

    응???? 포스팅을 하는 도중에 가방을 흘깃 보니 묻어있던 약품은 다 말라있는 상태이고 오염된부분은 그대로네요..?

    오염물이 조금은 옅어진것처럼 보이지만 크게 다른점은 없네요... 천원에 너무 큰 기대를 한걸까요ㅠㅠ 대체 무슨성분이 들어있는지 궁금해져서 가죽 클리너 구성성분을 살펴봤습니다.

     

    벤조산, 스펀레이스, 정제수, 페녹시에탄올

    '벤조산, 스펀레이스, 정제수, 페녹시에탄올, 계면활성제' 읽어보면 스펀레이스라는 부직포에 벤조산이랑 물, 페녹시에탄올,계면활성제가 묻어있는 제품이네요. 찾아보니 벤조산 및 페녹시에탄올은 방부제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그럼 그냥 물에 계면활성제가 묻어있는 부직포네요,,,가죽클리너를 구매하시려는분은 다른제품을 알아보세요!

    재구매의사 0%!!

     

    다이소 가죽클리너 1,000원

    + 10.4 추가사항

    집안청소하다가 물걸레청소포를 쓰는데 문득 가죽클리너와 비슷한거같아 구성성분을 보니 벤조산, 스펀레이스, 정제수, 페녹시 에탄올 계면활성제로 아예 다이소 가죽클리너와 똑같습니다. 다이소 가죽클리너를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은 집에 있는 물걸레 청소포를 대신해서 사용해보셔도 될것같아요 ^^;;

     

    + 22.9.12 추가사항

    2022.09.12 - [일상] - 다이소 가죽클리너 왁스타입 솔직후기/성분/강력추천(가죽 닦는법, 가죽가방클리너, 가죽쇼파클리너)

     

    다이소 가죽클리너 왁스타입 솔직후기/성분/강력추천(가죽 닦는법, 가죽가방클리너, 가죽쇼파클

    2021.09.24 - [일상] - [다이소 가죽클리너] 천원짜리 가죽클리너 후기 / 성분 / 비추천 [다이소 가죽클리너] 천원짜리 가죽클리너 후기 / 성분 / 비추천 제가 출퇴근할때 매일 사용하는 가방이 있는데

    utans.tistory.com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다가 왁스타입 가죽클리너가 있길래 구매하였습니다. 쇼파/의류/가방 등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며 효과에 대한 솔직한 리뷰 남겨두었으니 관심있으신분께서는 한번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